맞춤 학습 관리로 의대 준비,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

맞춤 학습 관리로 의대 준비,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

  • 기자명 온라인뉴스팀
  • 입력 2020.01.23 16: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수업과 10명 소수정예 수준별 맞춤 수업을 중심으로 하는 이천 탑텐스터디 남학생 기숙학원(이하 탑텐스터디)이 대입 정규반 에서 의대 준비반 닥터스(Doctors CLASS)를 개강한다.

 

상위권 학생들은 의대에 진학하기 위해 재도전을 선택하는 경우 의대전용관에서 대입을 준비한다. 하지만 대형학원의 경우 한 반인원이 50명 정도이며 전체 정원이 500명이 넘는다. 2등급을 안전한 1등급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세밀한 학습과 관리가 필요하지만, 대형학원의 현실은 맞춤 강의와 관리를 할 수 없으며 하지 않는다.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은 대형학원이 제공하지 못하는 개인수업과 맞춤강의 그리고 세밀한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일주일 1회 국어와 수학 담당 선생님과 일대일 개인레슨 수업을 진행한다. 일주일 동안 진행된 수업과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학생에게 부족한 부분을 개인적으로 보충해준다. 이것이 바로 졸업생들이 수능에서 80%이상의 성적 향상을 이뤄낼 수 있었던 특화된 프로그램인 개인 학습관리 과정이다. 이 과정을 통해 매주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을 개별 관리하고 있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또한 한 반 정원이 5-10명이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수준별 맞춤수업을 제공하며 소통하는 수업과 학생 개인별 관리를 세밀하게 진행할 수 있다. 대형학원들이 30명-50명으로 한 반을 구성해 균형화된 수업을 하는 것과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에서는 ‘잘 가르치고 잘 관리해서 반드시 합격시킨다’는 원칙과 “Study Better, Live Better"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예습-수준별 맞춤 그룹 수업-일대일 개인 레슨-복습관리-테스트-문항 분석 개인관리로 이어지는 반복 3 순환 학습 시스템을 완벽하게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출신 학과목 담임이 밀착 관리하며, 그 날 배운 것은 반드시 그날 습득하고 넘어가는 ”당일 이해“를 원칙으로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을 관리한다. 주간과 월간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과(수학, 국어, 영어 각 과목 선생님 총 3명) 담당교사가 성적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1대1 전화 상담을 진행한다. 탑텐스터디는 축구장, 탁구장, 농구장, 헬스장 시설은 물론 소나무와 참나무에 둘러싸인 친자연적인 환경으로 1인실과 2인실 원룸형 숙소와 3인실 빌라형 숙소를 갖추고 있다. 1층 침대 및 개별 냉난방을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한화 호텔&리조트가 균형 잡힌 가정식 식사를 제공한다.

 

이천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은 현재 대입 정규반 과정을 모집중이며, 의대 준비반 과정인 닥터스(Doctors CLASS)와 사관학교 준비반인 스타스(Stars CLASS) 2차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온라인뉴스팀 new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