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공인모, 34인 교수진 2020년 시험과목별 인강 무료로 제공

공인중개사 공인모, 34인 교수진 2020년 시험과목별 인강 무료로 제공

  • 기자명 온라인뉴스팀
  • 입력 2020.02.19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온라인뉴스팀 기자]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5~6인, 총 34인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학원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2020년 시험일정에 적용될 출제 기준과 범위가 반영되어 있으며, 역대 공인중개사 난이도 역시 적용되어 있다. 모든 과정은 연간 커리큘럼에 맞추어 제공된다.

또한 공인중개사 교재와 같이 공부하면 학습 효과가 높아질 수 있다. 이는 저자직강이고,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문답변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공인모는 성공적인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위해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의 합격 장학금 프로모션인 ‘사구구 합격패키지’를 진행,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신청을 받고 있다. 성적 우수 장학금을 지급하는 해당 패키지는 1등 1명에게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2등부터 11등까지는 나머지 1,000만원을 차등 지급한다. 마감은 2월 29일까지이나 무크랜드와 동시 진행하여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사구구 합격패키지’는 장학금 외에 공인중개사 책 29권이 있으며, 연 5회 치러지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무료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 공인중개사 합격후기나 합격률, 전망, 기출문제, 공부방법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수험정보들을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이어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을 제공 중이며, 상대평가의 대응책으로 ‘삼육구 합격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필요한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주택관리사 인강은 역대 난이도를 파악한 결과가 반영되어 있어 합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퍼블릭 / 온라인뉴스팀 new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