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음식료품 분야 4개 부문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음식료품 분야 4개 부문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8 17: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음식료품 분야 한식·양식·중식·일식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1주차에 이어 2주 연속으로 4관왕을 차지한 것이다. 

2021년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을 대비하고자 출간된 해당 교재는 최신 출제 기준과 NCS 학습모듈을 반영하고, 공통 범위를 학습하는 '공통편'과 준비 종목만 빠르게 학습하는 '종목편'으로 구성돼 있다. 

개념 확립을 돕는 이론 코너에는 학습 내용을 미리 확인하는 '파트별 합격 포인트'는 물론, 저자들의 다년간 강의 경력을 토대로 수록한 '학습 전략', 이론 옆에는 문제를 수록해 배운 내용을 점검해 볼 수도 있다.

이 외에 문항별 난이도를 토대로 구성한 '과목별 필기합격 적중문제'와 CBT 시험 화면을 구현해 놓은 '실전 동형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특히, 실전 동형 모의고사는 2개의 답안 표기란으로 2회독 풀이가 가능하다.

실력 완성을 위해 에듀윌만의 특별 부록도 마련했다. QR 코드 인식 후 문제 풀이부터 성적 분석까지 해결하는 'CBT 교재풀이 10회분', 빈출 이론을 엄선해 압축 수록한 'D-1 암기노트', 빈출문제 풀이의 '해설특강'이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