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마이데이 유기농 생리대, 2020 소비자평가 1위

저스트마이데이 유기농 생리대, 2020 소비자평가 1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03 17: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저스트마이데이가 2020 KCAI 한국소비자평가 생리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평가는 삶의 질 향상과 소비자 만족에 힘쓰는 모범 브랜드를 발굴하고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단과 소비자 리서치를 통한 공정한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가 결정된다.

저스트마이데이는 뛰어난 안전성으로 브랜드 경쟁력과 고객 충성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실제로 저스트마이데이는 출시 이후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쇼핑 ‘생리대 및 유기농 생리대 부문’ 판매 1위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는 이유는 생리대 커버부터 내부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 소재를 사용하는 높은 품질력 때문이다. 특히 유기농 순면 중에서도 국제유기농인증(OCS)을 받은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만 사용하며 식약처의 잔류 농약 함량 테스트까지 완료해 더욱 신뢰가 간다.

여기에 기능성을 놓치지 않은 점도 여성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다. 저스트마이데이는 2중 구조의 특수 압착한 순면 흡수체를 사용해 유기농 생리대는 흡수력이 약하다는 선입견을 깨고 안전하면서도 확실하게 생리혈을 잡아준다. 또 패드 양쪽으로 안심 샘 방지선을 장착해 양이 많거나 움직임이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저스트마이데이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여성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