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 시험에도 풀케어하는 에듀윌 공무원, 7급 ‘슬기로운 할인생활’ 이벤트 진행

개편 시험에도 풀케어하는 에듀윌 공무원, 7급 ‘슬기로운 할인생활’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1 17: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7급공무원 시험이 큰 변화를 앞두고 있다. 국어 과목이 폐지되고, 공직적격성 평가 PSAT(피셋) 시험이 처음 도입됨을 알렸다. 한국사 과목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영어 시험은 지텔프 및 토익 시험으로 대체되는 등 수험생들은 전면 개정되는 시험을 앞두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에 개편되는 시험에도 풀케어가 가능하도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7급 공시생들의 합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듀윌은 오는 26일(월)까지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이벤트를 전개하며, 7급공무원 인기 상품에 한해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 적용되는 과정은 ▲ 7급 평생패스 ▲ 7·9급 통합 평생패스 ▲ 7급 1+1 합격패스로 소개됐다. 해당 상품들은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개편 사항에도 풀케어 가능한 전문 교수진들의 최신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7급 대비 상품에서는 별도로 준비하면 번거로운 PSAT, 지텔프, 토익, 한능검까지 대비 가능하도록 강의를 무료로 지원한다. 더불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여러 유형의 문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19,000 문제를 보유한 ‘문풀훈련소’도 활발히 운영 중이다. 맞춤형 학습 계획 수립을 지원하는 전문 학습 매니저도 상주하며 수강생을 1:1 코칭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은 ‘슬기로운 할인생활’ 이벤트를 통해 처음 PSAT 시험이 도입되는 해인만큼, 확실하게 대비 가능토록 ‘7급 PSAT 1+1 더블패스’ 상품도 최대 24% 할인에 돌입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7급공무원 채용 개편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부담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 공무원에서는 PSAT부터 기출유형 대비까지 풀케어 가능한 ‘7급 합격패키지 3종’은 물론, 교재를 5권 이상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학원 현장강의를 생생히 수강할 수 있는 ‘라이브클래스 수강권’을 기간 한정으로 증정 중이다. 에듀윌과 함께라면 최종 합격까지 슬기로운 7급 공시생활이 가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할인생활’ 이벤트의 상세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