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오뷰티하우스 이경용 원장,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방송 통해 재미와 감동 담긴 모습 공개

루미오뷰티하우스 이경용 원장,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방송 통해 재미와 감동 담긴 모습 공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3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미용실 루미오뷰티하우스

루미오뷰티하우스는 이경용(호우새) 원장이 KBS2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방송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이 담긴 모습을 공개해 주목을 끌고 있다.

KBS2에서 매일 오전 7시에 방영되고 있는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는 아침 방송으로 잘 알려졌던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개편된 종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경용(호우새) 원장은 바비인형 매니아 미용실 원장 화제의 인물로 출연하여 재미있는 장면들을 만들어내었다.

방송에서는 힙합가수 겸 배우 양동근과 친분이 있던 이원장이 SNL에서 바비인형 미미와 뮤직비디오를 찍은 모습을 보고 바비인형 수집에 관심을 갖게 되어 손님들에게 바비인형 헤어스타일을 해주는 모습, 바비인형과 함께 식사, 쇼핑을 하는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한편, 이경용 원장이 운영하는 강남역에 위치한 미용실 루미오뷰티하우스는 국내와 해외 미국, 유럽,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대만 등에서 유명 인사와 셀럽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인도네시아의 ‘유재석’이라고 불리는 raffi와 배우이자 그의 아내인 nagitta도 한국을 방문하여 이경용 원장에게 헤어 시술을 받기도 하였다.

Raffi와 nagitta는 SNS 팔로워 4500만, 유튜브 구독자 1000만이 넘은 스타이다.

이경용 원장은 “밀본코리아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한국의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업계 선발주자로서 후배 양성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