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튼살 골드타임 관리!”…몽디에스 임산부튼살크림, 1+1 진행 중

“임신부튼살 골드타임 관리!”…몽디에스 임산부튼살크림, 1+1 진행 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07 17: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가 초기 임산부들의 임산부튼살 관리를 도와주기 위해 피부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튼살오일 및 임산부튼살크림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임신을 하게 되면 여성의 몸에는 다양한 변화가 일어난다. 그 중에서 늘어난 피하지방의 부피로 인해 형성되기 시작하는 빨간 선 모양의 튼살은 한번 생기면 튼살제거가 어렵기 때문에 튼살이 생기기 전인 초기에 미리 관리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토코페롤이 풍부한 메도우폼씨오일을 사용한 몽디에스 마사지오일은 피부에 모공을 막지 않고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과 각질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을 자랑한다. 또한 동백나무씨 오일을 사용하여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 증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임산부크림은 레몬의 20대 달하는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다마스크 장미꽃 수를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 및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한편 몽디에스는 임산부 마사지크림, 튼살오일 외에도 약산성토너와 영양크림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으며, 아기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이비스킨 라인 제품인 신생아로션, 유아보습크림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