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 스페셜티커피 전문점 카페온화, 성수동 신사옥 이전하며 브랜드파워 강화

프리미엄 디저트 & 스페셜티커피 전문점 카페온화, 성수동 신사옥 이전하며 브랜드파워 강화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29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 스페셜티커피 전문점 카페온화는 지난 23일 성수동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이전하면서 ‘성수동 신 사옥 시대’를 선포했다.

카페온화 성수점 근처에 위치한 카페온화 신사옥은 지상 1층부터 4층,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면적 904.36㎡ 규모로 자사 주요 핵심 부서 및 R&D 개발과 가맹점주 교육을 위한 교육장을 포함하여 총 4개의 층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로써 카페온화는 런칭 후 약 2년만에 자체 신사옥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업무를 개시하게 된 셈이다.

카페온화 측에 따르면 신사옥으로의 이전은 인력 규모의 급성장과 필요시설 확충, 체계적인 가맹사업을 위한 교육장 운영 등에 따른 변화로, 탄탄한 물리적 · 공간적 기반을 통해 본격적인 프렌차이즈 카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근거지가 될 예정이다.

카페온화 관계자는 “기존 프렌차이즈 카페의 불필요한 관행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가맹사업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신사옥으로 이전하게 됐다”며 “최근 카페 시장의 큰 요충지인 성수동에서 발 빠른 정보 습득과 트렌드 분석, 그리고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다.”라고 향후 포부를 전했다.

한편 카페온화는 2018년 국내최초 수플레 팬케이크 전문점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큰 인기를 모으며 최근에는 이 인기에 힘입어 가맹1호 세종점을 시작으로 가맹2호 수원 신동점 오픈을 앞두고 가맹사업에 열을 가하고 있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카페온화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컨셉으로 떠오르는 창업아이템으로 비상중인 카페온화의 신사옥 이전 소식과 창업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