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전 교수진X전 강좌 무제한 수강 혜택! ‘2021 쌍기사 평생패스’

에듀윌 전기기사, 전 교수진X전 강좌 무제한 수강 혜택! ‘2021 쌍기사 평생패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7: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공기업 가산점, 취업 진로 확장, 보수/승진 우대 이점을 갖고 있는 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산업)기사 대비 ‘2021 쌍기사 평생패스’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 전기기사의 ‘2021 쌍기사 평생패스’는 전 교수진X전 강좌 무제한 수강 혜택과 함께 2021년 신강의를 업데이트 중에 있어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2021년 전기기사 제1회 필기시험은 3월 19일, 실기시험은 4월 24일~5월 7일에 실시된다. 이에 에듀윌 전기기사가 기초부터 실기까지 완벽 대비하는 강력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필기 커리큘럼은 초보를 위한 ‘입문특강’, 필수 기초를 다지는 ‘기초이론’, 체계적 개념 정리와 이해하는 ‘기본이론’, 문제 응용력을 키우는 ‘문제풀이’, 핵심 기출문제로 단기 점수를 향상하는 ‘핵심정리’, 과년도 5개년 풀이의 ‘기출해설’로 이어지며, 실기 커리큘럼은 실기 필수 개념을 이해하는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 기출문제로 단기 점수를 향상하는 ‘핵심정리’, 과년도 7개년 풀이의 ‘기출해설’ 구성이다.

합격전략을 아낌없이 구성한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전기기사 수험서 시리즈도 포함됐다. 해당 교재는 ▲ 비전공자도 쉬운 개념 설명 ▲ 빈출 이미지 수록 ▲ 심화 이론 ▲ 최신 기출문제 3회독의 구성으로 출고 부수 227,000부(2012.05~현재, 전기기사 전 교재 출고 부수 합산)를 기록하며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 수험서로 불린다.

한 합격생은 “비전공자라 학습에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에듀윌 교수님들이 자필로 질문에 답해주시고, 어떤 질문에도 항상 정성스럽게 답변해 주신 덕분에 공부할 때 많은 힘이 되었다. 합격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주신 모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합격 소감을 전했다.

전기(산업)기사X전기공사(산업)기사 대비 ‘2021 쌍기사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상세사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필기+실전 모의고사 혜택도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