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독, 차량용방향제 신제품 3세대, ‘카이도’, ‘와켄’ 출시

도그독, 차량용방향제 신제품 3세대, ‘카이도’, ‘와켄’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6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차량용방향제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도그독’에서 프렌치 불독 방향제 ‘도그독 3세대’를 출시했다. 

도그독 방향제 1세대, 2세대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네이버쇼핑 차량용 방향제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최근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차량방향제 부문 1위까지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도그독 3세대는 이전 제품에 비해 크기가 더 커졌고 힙합의 세련미를 적용해 헤드폰을 장착하는 모습으로 디자인되었다. 특히 2세대에 없던 미러코팅을 적용해 도금의 퀄리티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한편, 도그독은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석고방향제, 프러그런스오일, 차량용휴대폰충전기 등 디퓨저 용품부터 애견용품, 유아킥보드 등 다양한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해외로도 수출을 하고 있다. 

최근 도그독에서는 불독 캐릭터 외 ‘카이도’와 ‘와켄’ 방향제를 도그독 3세대와 같이 출시하며 프리미엄 라인을 구축하였다.  

용과 닭을 재해석한 카이도와 와켄은 고퀄리티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발향력을 높이기 위해 통풍 양방향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도그독 관계자는 “도그독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쥐방향제, 토끼방향제, 황소방향제, 도베르만방향제 등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