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라이브에서 ‘젝시오’ 골프클럽 신상품 판매

SSG닷컴, 쓱라이브에서 ‘젝시오’ 골프클럽 신상품 판매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1.12 1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젝시오’ 골프클럽 신상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젝시오는 국내 여성 골퍼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브랜드로 여성 골프클럽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에 SSG닷컴은 올해 출시한 젝시오 신상품을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이며 MZ세대 여성 골퍼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방송에서 SSG닷컴이 선보이는 상품은 젝시오 골프클럽 주력상품 9종을 포함해 총 24종 상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전해진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구매 금액의 7%를 SSG머니로 적립하고 ‘비디비치 골프패치X젝시오 볼 기프트세트’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아울러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 상품권을, 드라이버 선착순 구매자 10명에게는 보스턴백을, 아이언세트 선착순 구매자 5명에게는 캐디백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특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던롭 의류상품권’을 방송 중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박인비 사인모자’를 증정한다고 했다.

김현수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지난해 국내에 골프 열풍이 불며 골프용품 수요가 급증했고 여전히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고객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신세계그룹의 역량을 모아 쓱닷컴과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준비한 강력한 특급 혜택을 라이브방송으로 즐겨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SSG닷컴]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