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완판템 UV살균 ‘미로가습기’… CJ오쇼핑 강주은쇼 첫론칭

화제의 완판템 UV살균 ‘미로가습기’… CJ오쇼핑 강주은쇼 첫론칭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27 17: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미로에서 3년만에 출시한 2021년형 신제품 “미로가습기 NR10H”가 연일 물량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판매 시작 만에 한달 만에 5차 예약 판매까지 연일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직 미로 가습기 신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하여 11월 28일 토요일 아침 8시 20분부터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첫 론칭 방송이 방영된다. 특히 홈쇼핑 최초로 화이트 색상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미로가습기는 국내 유일 완벽분리세척이 가능하여 2020년 하반기까지 누적 판매량 70만대를 달성 하였다. 가습기의 주요 부품을 물컵처럼 쉽고 완벽하게 세척이 가능하여 기존 초음파 가습기, 가열식 가습기, 기화식 가습기가 갖고 있었던 단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하였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에는 UV살균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UV살균은 의학적으로 세균 제거 효과가 검증된 방식으로 현재 병원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별도의 화학약품이나 필터 없이도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 할 수 있다. 

진화한 소재와 디자인도 호평을 받고 있다. 고급 가전에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소재인 SUS 304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수직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보다 넓은 범위의 습도를 최적화 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다크실버” 두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미로 가습기 NR10H”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단독 혜택은 11월 28일 토요일 아침 8시 20분부터 방송되는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