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 추천하는 V7샴푸, 오늘 CJ오쇼핑 첫 단독 생방송 판매

송가인이 추천하는 V7샴푸, 오늘 CJ오쇼핑 첫 단독 생방송 판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8 17: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여왕 송가인이 헤어모델로 활동 중인 by:OUR (바이아우어) V7 안티헤어로스 샴푸가 오늘 전국노래자랑 방송이 끝난 후, 오후 1시 40분부터 2시 55분까지 75분간 CJ오쇼핑을 통해 생방송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CJ오쇼핑 방송 이전 사전판매 기간동안 매진 행진을 이어온 V7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탈모 기능성 헤어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유해한 성분들을 모두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는 바이아우어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최근 셀럽뷰티2 방송에서 소개돼 탈모에 도움을 주는 샴푸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샴푸와 견줄 법한 우수한 사용감과 탁월한 향으로 극찬을 받았다.

오늘 오후 1시4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CJ홈쇼핑 방송에서는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500ml 4개,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100ml 2개, V7 슈퍼워터트리트먼트 250ml 1개, V7 슈퍼워터헤어에센스 60ml 1개,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6ml 5개의 구성으로 판매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송가인 굿즈 포토북을 증정한다. 또한 상품평 작성 시 송가인 친필사인이 있는 샤워필터까지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아우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둔 시점, 첫 런칭 방송을 기념한 풍성한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주변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