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미용실 ‘유아크헤어’ 오픈 기념 네이버 예약 시 30%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울산미용실 ‘유아크헤어’ 오픈 기념 네이버 예약 시 30%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1 17: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개성과 느낌을 표현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이러한 방법 중, 헤어스타일의 변화가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단순히 개성을 표현하는 스타일 연출은 물론 기분 전환 및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이에 울산미용실 ‘유아크헤어’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유아크헤어는 오픈 기념 네이버 예약 시 30% 할인 혜택 제공을 비롯해 0-19세 주니어 고객에 50% 할인, 회원권 적립 시 첫 시술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울산미용실 유아크헤어는 퀄리티 있는 헤어 스타일링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술을 받아볼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해당 매장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컬러와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술 전 반드시 고객과 디자이너 간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며,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스타일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와 스타일을 찾아준다.  

유아크헤어의 관계자는 "최근의 미용실 트렌드는 단순히 헤어스타일 시술에 그치지 않고, 기분 전환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힐링 공간을 완성하는 것이다." 라며 "유아크헤어는 이에 초점을 맞춰 고객들에게 최상의 시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