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키트검사 무료진행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키트검사 무료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10 17: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하고 개인방송 또는 TV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과 관련된 훈련법이나 정보들을 접하기 쉬워지면서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는 천 만명에 육박했다.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 또한 점점 커져가고 있는 실정이다.

이 가운데, 반려인들이 제대로 된 분양 업체를 선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곳, ‘미유펫’은 전 지점에서 동물병원과 연계 협약을 맺어 어린강아지, 고양이에게 취약한 3대 질병에 관한 키트검사를 무료로 진행 하고 있으며, 원스톱솔루션을 시행하여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병원진료, 호텔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부산을 본점으로  전 지점에서 연계협약을 체결한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모든 품종 최대 85% 할인 및 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미유펫은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에도 충실해 체계적인 반려동물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라고 전했다.

한편, ‘미유펫’ 관계자는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손쉽게 분양으로 이어지기 위해 보정한 사진을 게시하고 있는 것에 반해 미유펫의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라고 전했으며

‘미유펫’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