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공개...21일 오전 9시 판매 시작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공개...21일 오전 9시 판매 시작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0.21 17: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20일 온라인을 통해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를 개최하고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비스포크’ 개념을 스마트폰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승우 전무는 “오늘날 고객들은 다양한 취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제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삼성은 고객의 선호도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술을 지속 개발하고 있고 고객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기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3·플립3’ 출시 이후 색상 트렌드 조사와 고객 취향 및 니즈 변화 분석 등을 통해 수천가지 색상 옵션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조화로운 색상 조합의 팔레트를 완성해 언팩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번에 제공되는 옵션은 ▲블랙 ▲실버 등 2가지 프레임 색상과 ▲블루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 등 각각 5가지 전·후면 색상이라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 ‘비스포크 스튜디오’에서 프레임과 전·후면 색상을 선택해 취향에 맞는 색을 조합하고 구성해 주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고객들의 취향 변화를 고려해 최소 비용으로 제품 전·후면의 패널 색상을 계속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 서비스는 전·후면 패널 동시 교체 시 9만 9000원이고 ‘갤럭시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은 130만 9000원이다.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호주 등에서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21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이번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인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폴더블 폰 파송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해주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