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임오, 소비자와 함께 생리대 기부 캠페인 진행

우먼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임오, 소비자와 함께 생리대 기부 캠페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22 17: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임오에서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 기부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공식몰(브랜드  스토어팜) 에서 생리대를 구매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용 생리대를 적립하여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임오는 지난 2019년부터 돌봄을 필요로 하는 여성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 약 5천팩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기부한 바 있다. 이어 올해에도 여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임오 관계자는 “기부 캠페인을 통해 돌봄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아임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사회 기여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칠성무당벌레의 안심철학으로 탄생한 아임오는 10년간 한결같이 유기농을 고집하며 여성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는 화학비료와 살충제 없이 오직 무당벌레를 이용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생리대 부문에서 국내최초 OCS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가 민감한 여성을 위해 탑시트부터 날개까지 유기농 원단을 적용해 Y존 안쪽 피부마저 쓸리지 않게 고안한 생리대이며, 200년의 역사와 기술이 집약된 프랑스 글로벌 기업으로부터 100% 유기농 원단을 수입하고 한국에서 제조해 속옷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2020년 아임오 생리대는 제품 우수성을 인정 받아 소비자선호도1위, 대한민국 히트브랜드대상을 수상 받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아임오는 지난 7월 건강기능식품인 질유래 특허 유산균-와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출시해 관심을 모았었다. 아임오는 “여성의 삶이 더욱 가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아임오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