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초등영어 온라인방학캠프 Apitree, 사전등록 접수시작

여름방학 초등영어 온라인방학캠프 Apitree, 사전등록 접수시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04 17: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미국 국공립학교에서 사용되는 온라인 컨텐츠로 유명한 아피트리(Apitree)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학생들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캠프 인원을 모집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아피트리(Apitree)는 코로나19로 대면수업이 어려운 현 상황을 고려하여 국제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미국식 컨텐츠와 국제학교의 커리큘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온라인 영어캠프’를 개설한다.

본 영어캠프는 미국학력 인증기관인 Cognia에서 인증한 온라인 컨텐츠를 활용하여 필리핀 및 영미권 국적의 강사가 4주의 기간 동안 국제학교 식 수업을 제공한다. 국제학교 입학을 앞두고 선행학습이 필요한 학생부터 단순하게 국제학교 수업방식을 경험해보고 싶은 학생, 영미권 국가로의 유학을 계획중인 학생까지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루 스케줄은 필리핀 강사가 지도하는 25분 일대일 수업 2클래스와,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그룹수업 및 액티비티를 각각 50분 간 진행하게 되며, 캠프기간 동안 무제한 접속 및 사용이 가능한 셀프 스터디 계정을 제공하여 영어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한국학생 대상의 모집인원은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5학년인 G5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캠프 일정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20일까지 2주 코스와 4주 코스로 선택 가능하다. 코스 시작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비슷한 수준의 학생 별로 분반을 진행하며, 수업시간은 오전반 및 오후반으로 구분한다.

아피트리 온라인 영어캠프의 인원모집은 06월 30일까지 사전접수가 우선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전세계 학생들 대상으로 선착순 60명을 모집하기 때문에 빠른 신청이 필수이다. 사전등록 학생은 학비할인과 수업교구를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다. 온라인 영어캠프와 관련한 문의사항 및 등록신청은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