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김영환 ‧ 김경회 ‧ 구자평 후보, 혁시도시 비롯 군민 간담회 개최

국민의 힘! 김영환 ‧ 김경회 ‧ 구자평 후보, 혁시도시 비롯 군민 간담회 개최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2.05.18 17: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세대 미운놈 개무시 한다!, MZ세대들에게 미운놈 떡하나 준다는 속담은 꼰대들의 옛말 ...

▲ 18일, 국민의 힘! 김영환도지사 후보, 김경회 진천군수후보와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가 진천혁신도시 두레봉공원에서 군민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국민의 힘! 김영환도지사 후보, 김경회 진천군수후보와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는 5월 18일 오후 3시 30분 진천혁신도시에 소재한 두레봉공원에서 김영환 도지사후보와 혁시도시를 비롯한 군민들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간담회에서 김영환 도지사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이 약속한 AI영재고를 혁신도시로 유치를 김경회, 구자평 군수후보님들과 함께 반드시 유치하고, 혁신도시 행정통합으로 군경계로 발생 될 수 있는 이웃 간의 편견이 없는 충북을 만들어 가겠다는 약속과 김경회, 구자평 후보님들과 함께 진천과 음성이 수출산업과 관광산업으로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포문을 열 수 있도록 중소컨벤션센터, 탄소제로 힐링 숲, 반려동물 복합힐링센터 건립등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또한 김영환 도지사후와 김경회 진천군수 후보는 민주당이 혁신도시를 비롯한 진천과 음성에 여러가지 약속들이 걱정된다며 요즘 MZ세대들에게 “미운놈 떡하나 준다”는 속담을 하면 꼰대라는 소리를 듣게되고, MZ세대들은 “미운놈 개무시한다”,“미운놈은 SNS도 차단한다”며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고 있는 민주당 노영민,송기섭 후보를 겨냥하였다.

▲ 간담회에 참여한 후보들과 국민의 힘 관계자들이 “우리는 하나! 원팀!”으로 동행할 것을 결의하고 있다.

이날 김영환 도지사후보, 김경회 진천군수 후보,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와 도,군의원 후보들은 “우리는 하나! 원팀!”으로 동행할 것을 결의했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