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이달 31일까지 '한경테샛(TESAT)' 시험 합격 위한 서포터즈 모집

에듀윌, 이달 31일까지 '한경테샛(TESAT)' 시험 합격 위한 서포터즈 모집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1.23 17: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경 테샛(TESAT) 시험 합격을 위한 서포터즈를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경 테샛(TESAT)은 대기업·금융권·공기업 취업 및 명문대 입학, 학점은행제 학점 취득, 사내 승진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어 수요가 높은 시험이다.

에듀윌은 한경 TESAT 교재를 출간, 온라인서점 관련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서포터즈를 통해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2020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및 ‘2020 에듀윌 TESAT 영역별 600제’ 중 1권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해당 교재를 활용해 온라인서점, 인기 커뮤니티, 개인 블로그 등에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 및 BHC 뿌링클 세트를 증정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 빕스 샐러드바 1인 쿠폰을 제공한다.

서포터즈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 활동은 2월 10일부터 3월 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2020 에듀윌 TESAT 한권끝장’은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권으로 대비가 가능하며, ‘2020 에듀윌 TESAT 영역별 600제’는 고득점 합격을 위한 교재다. 
 

더퍼블릭 / 서영균 기자 syk@thepublic.kr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