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노벨BLDC’ 냄새없이 음식물분쇄기 해결가능

음식물처리기 ‘노벨BLDC’ 냄새없이 음식물분쇄기 해결가능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16 17: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에서 음식물쓰레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거로 조사가 되었다. 2020년 최신 무선 리모컨으로 알아서 분쇄를 멈추는 고성능 노벨BLDC 음식물처리기 순수 국산제품이며 KC인증 및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오래된 건물에 아파트 및 주택 모든 가정에서 막힘 걱정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음식물 찌꺼기를 냄새 없이 10초 만에 처리 할 수 있는 싱크대 음식물분쇄기 이다. 

‘노벨 BLDC’ 음식물처리기 기존 자사 제품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높은 고사양에 고급형 제품으로 4중 칼날과 8개의 미세칼날을 사용하여 DC 모터를 사용하는 처리기들보다 효율적인 음식물쓰레기 분쇄능력을 자랑한다.

일부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DC모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회전수가 빠르긴 해도 그만큼 소음이나 진동이 심해 가정용 제품에 사용하기엔 부적합했다. 전력 소모량이 많아 요금 부담이 상승하고 발판 하나로만 작동할 수 있어 이용할 때 불편한 점이 많았다. 해당 제품은 미생물을 보충해 줄 필요가 없으므로 사후관리 유지비용이 없으면 20초면 분쇄할 수 있으므로 전력 소모량도 작은 음식물처리기이다. 또한, 100도에 뜨거운 물과 뜨거운 국물류도 있는 그대로 분쇄할 수 있다. (락스 화확용품 사용가능)

‘노벨BLDC’ 고성능 싱크대 음식물처리기 사용되는 최신 성능에 BLDC모터는 전기 소모량이 많지 않고 자동 역회전을 할 수 있어 음식물 찌꺼기가 걸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노벨BLDC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숟가락, 젓가락 등이 투입구에 들어갈 때 이를 튕겨내거나 자동으로 작동이 중단되는 안전장치가 설계되어 있으며 발판 외의 유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손쉬운 조작과 양방향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건조기 미생물 방식이 아니므로 제품 안에서 음식물쓰레기 냄새가 절대 발생하지 않는다.

설치 후 매달 3~4년 동안 렌탈 비용을 부담해야 하고 계약을 해지하면 위약금까지 지급해야 하는 렌탈형 제품과 달리 노벨BLDC 싱크대 음식물처리기 구매비용에 설치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음식물분쇄기 구매 후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음식물쓰레기 전문 처리 업체 노벨은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되는 국산제품으로 성능 및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고되며 설치기사가 설치를 마친 후에 테스트를 한 번 더 거치기 때문에 불량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어디서든 A/S를 받을 수 있으며 이사 등 사유가 발생했다면 이전 설치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중국산 미국산 수입 직구 제품이 아닌 순수 국내에서 제조가 되는 국산 음식물분쇄기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과 성능은 그 어떠한 제품보다 음식물쓰레기 분쇄 성능이 뛰어나다는 것을 제품을 사용해 보면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제조하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과 품질을 책임지고 있으므로 설치 후 3~5년이 지나도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AS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벨BLDC 음식물처리기 제품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