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모아 맥주 전용 필스텐 세라믹코팅 스테인레스 맥주컵 2종 출시

필모아 맥주 전용 필스텐 세라믹코팅 스테인레스 맥주컵 2종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1 17: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door와 Outdoor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감성을 담은 대한민국 텀블러 브랜드 필모아에서 맥주전용 필스텐 맥주컵 450ml 2종을 출시했다.

“필요한 부분만 모아서” 라는 브랜드 네이밍처럼 필모아는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없애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들을 런칭한다.

필모아 필스텐 맥주컵은 마지막 한방울까지 시원한 목 넘김을 위해 제작되었다. 내부는 세라믹코팅 (도자기원료)로 되어 있어 유해물질(PFOA)가 발생하지 않아 목넘김이 깔끔하고 맥주본연의 맛과 향을 전달한다. 바이젠 형태의 슬림탄탄 곡선디자인으로 안정감있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고강도 STS 304 스테인레스 재질로 세척이 쉽고 위생적이다.

2중 진공 공법으로 음료가 뜨겁거나 차가워도 잡는 부분은 상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뽀송한 무결로 그립감으로 장시간 영화를 보거나 책맥을 할때 기분 좋은 그립감을 제공한다.

필모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혼술족, 홈캠핑, 홈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맥주를 한잔이라도 조금 더 분위기 있고 맛있게 맥주를 먹을 수 있도록 세라믹코팅 스테인레스 맥주컵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필스텐 맥주컵은 골드와 실버 2가지 컬러로 실내 야외 어느 공간에서도 메탈질감으로 심플하고 분위기 있게 맥주를 마실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필모아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필모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