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ROTC 학사장교·육군부사관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ROTC 학사장교·육군부사관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1.23 17: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5회’ 교재와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각각 온라인서점 YES24의 ROTC 부문과 남녀 부사관 부문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5회’ 교재는 2020년 ROTC 및 학사장교 필기시험 대비를 위해 최적화된 전문 집필진이 2019년 시험을 포함한 최신 기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해 제작됐다.

이론부터 실전까지 20일만에 끝내기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적능력평가 고득점 고지점령’부터 ‘직무성격/상황판단/인성검사 완전정복’과 군사 및 안보상식을 타파하고 면접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에듀윌만의 합격잡는 필승 프로세스를 통해 수월한 필기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또한 예비 ROTC 학사장교 후보생들을 위한 특별혜택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내용을 모아둔 암기자료집 ‘합격필수 암기 NOTE’와 취약한 영역을 골라 들을 수 있는 ‘합격 맞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5회’ 교재 역시 최신 기출유형을 완벽하게 분석 및 반영한 내용으로 문제와 이론을 구성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부사관 합격에 최적화된 각 영역의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했고, 영역마다 각기 다른 학습 포인트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여기에 ‘20일 스터디 플래너’와 ‘빈틈없는 해설’, ‘오답 피하기’ 등을 수록돼 혼자서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ROTC 학사장교/부사관 시리즈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서영균 기자 syk@thepublic.kr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