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돌한정식’, 간장게장 및 보리굴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쇼핑판매 시작

‘이시돌한정식’, 간장게장 및 보리굴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쇼핑판매 시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27 18: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요식업계가 더욱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면서 각 업체들이 불황을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가운데, 이시돌한정식이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간장게장 및 보리굴비의 온라인 쇼핑 판매를 선보인다,

간장게장, 영광보리굴비 브랜드의 간판을 달고 있는 전국의 요식업 수는 수 만개에 이르는데 이시돌한정식은 이런 경쟁이 치열한 간장게장, 보리굴비 요식업계에서 차별화 전략으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시돌한정식의 금번 간장게장, 보리굴비 온라인 쇼핑은 공식 스마트스토어 ‘이시돌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직접 찾아와서 즐겨먹는 간장게장, 보리굴비 요리를 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주문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시돌한정식 염대수 대표에 따르면 특히 요즘 소비자가 느끼는 불안을 잠재우는데 주력했다고 전한다. 유명 간장게장 전문점이나 보리굴비 전문점을 찾는 이유는 우선적으로 신뢰도에 있다고 판단했으며 과연 위생적으로 조리가 됐을 지에 대한 의구심을 갖는 소비자도 많아 이 점을 파고들어 이시돌쇼핑을 ‘위생’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이시돌한정식 매장도 신뢰성을 높이는 요소로 활용하고 있다. 위생과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앞세워 덩치를 키워가려는 이시돌쇼핑의 제품은 천연조미료를 사용한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다.

염대수 대표는 “이제는 고급한정식 전문요리를 주문하는 시대이기에 이를 더욱 대중화하기 위해서 내가 만든 음식은 더 이상 음식이 아니고 자부심이며 나의 삶이라는 생각으로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뉴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