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 6월 2주도 베스트셀러 1위 여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 6월 2주도 베스트셀러 1위 여전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8 1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공인중개사 교육 1위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개인별 맞춤 학습을 지향한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수험생의 니즈에 맞춘 민법, 부동산공법체계도, 판례집 등이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를 점령하고 있다. 해당 교재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과 온라인 강좌에서 사용되는 베스트셀러 라인업에 속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발행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자리잡았다.

작년 31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률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발표치보다 4.5배 높았으며 대부분이 6개월에서 1년 내로 합격하는 훌륭한 결과를 남겼다. 올해 32회 공인중개사 응시생들은 최근 개정 법령과 신 경향 문제에 대한 이슈로 어려움을 털어놓았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올해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발 빠르게 출제 예상 적중문제를 준비했다. 출제위원급의 전문가들이 최근 이슈를 반영해 모든 문항을 재구성했다. 해당 교재의 장점은 10년간 기출을 모두 담았으면서 분석표를 통해 과목별 출제 비중까지 신속히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길지 않은 수험생활에 필수 내용부터 공부하는 것도 하나의 요령이다. 우선 31회 출제경향, 10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 10년간 기출 리포트로 수험생은 자신이 공부해야 할 항목부터 정리할 수 있다. 심지어 기본서와 동일한 구성으로 이론 학습 이후 바로 복습까지 이어갈 수 있다. 문제마다 난이도, 회차, 키워드가 있어 수험생은 단원별 개념문제로 실력을 점검하거나 회차별로 고난도 문제를 공략할 수 있어 전략적이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다양한 학습법을 마련했다. 단 한권으로 합격의 마침표를 찍는 교재로 부가 학습 자료도 풍부하다. △과목별 오답정리 '회독용 정답표' △중요 개념 모음집 ‘한장 끝장 과목별 맞춤 부록’ △빈칸 퀴즈 핸드북 ‘빈출지문 정리노트’ △실제 시험 대비 ‘제31회 기출문제’ 등으로 입실 직전까지 가볍게 암기할 수 있다.

해당 교재 구매자는 "시험 공부의 시작과 끝은 언제나 문제집이 아닐까. 이론을 아무리 잘 알더라도 문제를 풀지 못하면 아무 소용 없다. 출제자의 의도를 알아야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기출문제는 출제 패턴을 익히는 훈련과 같다."며, "이 책은 학개론과 민법을 포함해 단원별로 나눠져 있어 전 범위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무료 강의도 제공해줘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