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마스코리아)마스크, 환경오염 예방과 제균효과 갖춘 마스크 출시

MK(마스코리아)마스크, 환경오염 예방과 제균효과 갖춘 마스크 출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8.03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반년 째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19사태로 사람들뿐만 아니라 환경도 몸살을 앓고 있다.

코로나 이후 마스크 사용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세계 곳곳에서는 마스크 품귀 현상이 일어났고 급증한 마스크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하루에 1억개 이상의 마스크가 생산됐다.

이같이 많은 마스크가 생산되고 사용되면서, 하루에 버려지는 마스크들의 양이 늘어나 지난 5월19일 프랑스의 비영리 환경단체인 해양정화작전(Opération Mer Propre)에서는 “바다로 흘러들어온 일회용 마스크와 장갑 등이 해양 오염의 주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MK(마스코리아)는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대안으로 100% Aerosilver 원단으로 만들어진 파동에너지 은나노 마스크를 출시했다.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는 MK 마스코리아 마스크는 국내 최대 비율의 은나노 원사를 사용하여 직조하기 때문에 장기 세탁 또는 사용 후에도 반영구적인 제균 효과로 안전하며, 땅에서 썩는 면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버려진 후에도 환경오염을 일으키지 않는 마스크로 알려졌다.

MK(마스코리아) 마스크는 3~5nm(나노미터) 초미립자 효성 은나노 원사와 국내산 원자재를 사용하여 호흡기, 피부, 냄새 등의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균 약 650여 가지의 유해균 및 박테리아 등에 대해 강력한 제균 효과가 있다.

또한 악취 제거, UV차단, 흡한속건 등 각종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남미 국가, 유럽지역 국가와 더불어 아시아 국가 및 캐나다, 잠비아 등 기타 지역 국가를 포함한 전 세계 20여개국 수출 판로 확대에 나서고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