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춘식 “윤석열 예비후보 '국민캠프'전격 영입, 경기선대위 공동위원장직 수락”

최춘식 “윤석열 예비후보 '국민캠프'전격 영입, 경기선대위 공동위원장직 수락”

  • 기자명 김영덕
  • 입력 2021.10.26 18: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영덕 기자]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이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윤석열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 「국민캠프」에 전격 영입돼 경기선대위 공동위원장직을 수락했다고 밝혔다.


최 의원은 지난해부터 올해 7월까지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을 지내면서 조직 장악력과 탁월한 리더십 등을 인정받아 윤석열 예비후보 「국민캠프」에 영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최 의원은 경기도 전역에서 윤석열 후보를 중심으로 한 정권교체에 대한 강한 열망을 모으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보여진다.

최 의원은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선거 경선 예비후보자 모두 출중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국민적 지지와 기대가 굉장히 높은 훌륭한 인물들이다”며 “‘정권교체’라는 국민의 뜻을 이루고, 법과 원칙이 바로 선 ‘공정한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한 인물로는 윤석열 예비후보가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현직 국회의원 7명 추가 인선으로 윤석열 예비후보 「국민캠프」에는 30명 이상의 국민의힘 소속 현역 국회의원들이 윤석열 후보 지지를 하고 있다.

다음은 윤석열 예비후보 지지 기자회견문이다.


정의와 공정의 상징, 정권교체의 적임자

윤석열 후보를 지지합니다


오늘(26일) 저희 국민의힘 국회의원 8명 일동은 국민 여러분 앞에서 우리 당 대선후보로 윤석열 후보를 공개 지지합니다.

우리가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첫째, 윤석열 후보는 이 시대 법치와 공정의 상징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폭압에 맞서 당당히 싸운 주인공입니다.

온갖 의혹과 염문에 싸인 오만방자한 여당 후보 누가 꺾을 수 있겠습니까. 그들을 가장 잘 아는,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이 바로 윤석열 후보입니다.


둘째, 윤석열 후보는 ‘정권교체’를 이룰 최고의 적임자입니다. 문재인 정부 5년, 무너진 나라의 근본과 파탄 난 민생에 분노하신 국민들께서 윤석열 후보를 직접 소환하셨습니다.

우리 국민의힘과 국민 여러분이 가장 어렵고 힘들 때, 정권교체의 희망과 가능성을 일깨워준 사람이 바로 윤석열 후보입니다.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지금 우리 당에 필요한 건 국민 눈살 찌푸리게 하는 서로 간의 헐뜯기나 인신공격이 아닙니다.


확실하게 이길 윤석열 후보로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합니다. 윤석열 후보로 똘똘 뭉쳐 힘을 모으고, 또 모아야 정권교체의 열망을 비로소 이룰 수 있습니다.


모든 국민이 내일을 꿈꾸는 ‘기회의 나라’,

법과 원칙이 바로 선 ‘공정한 나라’,

편법과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나라’,


윤석열 후보와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당이 소중하게 지킨 자유와 민주, 정의와 공정의 가치, 윤석열 후보와 새롭게 이룰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당원 동지 여러분,

윤석열 후보와 함께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미력하나마 저희부터 힘을 보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26일

국민의힘 국회의원 8인 일동

이채익, 박대수, 박성민, 서정숙, 이종성, 정동만, 최춘식, 황보승희

더퍼블릭 / 김영덕 rokmc3151@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