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14개년 기출복원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14개년 기출복원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03 18: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공무원이 발간한 군무원 14개년 기출복원문제집‘2020 에듀윌 군무원 14개년 기출복원문제집 행정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군무원/부사관 행정법 부문에서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021 에듀윌 7급 공무원 5개년 기출문제집 행정법’ 교재가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의 군무원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실제 기출문제와 가장 유사하게 기출문제를 복원했다는 점이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여기에 기출총평, 영역별 출제비중 및 문항별 기출분석표와 같이 상세한 기출분석으로 기출의 전체적인 윤곽을 잡기 가장 적합한 점도 꼽힌다. 공무원 시험과 병행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공무원 시험과의 차이점과 공통점도 비교 분석했다.

무엇보다 에듀윌은 모바일 OMR을 도입해 자동채점 및 성적결과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OMR을 통해 수험생들은 편리하게 채점할 수 있으며, 원점수 및 전체 평균으로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해볼 수 있다. 취약점을 한눈에 알 수 있어 보완에도 용이하다.

에듀윌 공무원의 군무원 교재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이 군무원 ‘평생패스’, ‘넘버원 합격패스‘ 등 군무원 수험생 만의 차별화된 학습이 가능한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국어, 행정직, 군수직, 전산직, 건축직, 토목직, 환경직, 수사직 등 7개 전 직렬 전 강의에 대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