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지난해 수강생 역대 최다배출 성과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지난해 수강생 역대 최다배출 성과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1.01.13 18: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홍찬영 기자]외모가 경쟁력인 시대가 되면서, 창업이나 구직 업계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창업을 꾀하는 이들이나 직업을 구하는 구직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반영구화장의 경우, 전문적으로 배우기만 하면 평생 직업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국내 최대 규모의 반영구화장 전문 교육기관인 ㈜유미코리아는 이러한 이들을 위해 강남본원과 광주직영점에서 이론과 실무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2009년 전문인증교육기관 인증을 받은 이후로 꾸준히 운영을 해온 유미코리아는 지난해 역대 최다수강생을 배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 시대로 인해 평생 직업에 대한 수요가 올라간 상황이고 이들의 경우, 업계 최초로 교육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수강생들에게 신뢰를 심어준 것을 비결로 분석하고 있다.

One Stop Beauty System의 약어인 OSBS라는 이름의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차별화된 교육으로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핵심이다. 수강생들은 번거로운 과정을 신경 쓸 필요 없이 학원에서 준비한 커리큘럼을 따라가면 되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교육에 집중할 수 있다.
 

이들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법인을 최초로 설립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벌여 해외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으로 꼽히고 있다.

또, 실제로 운영 중에 있는 눈썹문신학원의 현직원장을 가장 많이 배출한 학원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론과 실무뿐 아니라 학원을 운영하는 노하우를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수강하기에 적합할 수 있다.

유미코리아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눈썹문신을 포함해 아이라인, 헤어라인, 두피문신까지 반영구화장에 대한 교육을 받기 위해 학원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원생 모두가 바로 업무에 들어가도 어려움이 없도록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쌓고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OSBS라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교육과 함께 취업연계, 창업 전문 교육 마케팅, 세무까지 모든 실전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미코리아는 2020년 역대 수강생 최다 배출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반영구화장 교육 수강료 할인 등 풍부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