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이 쉬워지는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나서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이 쉬워지는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나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8 18: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건축기사가 초시생과 비전공자를 위해 '2021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6월 신규 가입자라면 해당 책을 받아볼 수 있다. 매일 30명 한정으로 제공되는 비매품 자체제작 교재로 오는 30일까지만 신청을 받는다. 

기초용어집은 실제 시험에서 자주 등장하는 개념을 모두 담은 한권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제 시험 단골 키워드만 모은 액기스"라며, "합격 수기만 봐도 실제로 많은 건축기사 합격생이 받아갔던 교재로 쉽고 빠른 공부를 돕는다"며, "가벼운 한권으로 언제 어디서든 함께 공부 가능한 기초용어집"이라고 설명했다. 

한권으로 개념을 정복하는 해당 책의 구성은 깔끔하다. 어떤 내용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부터 먼저 알려준다. 출제위원급의 전문가들이 미리 정리한 과목별 출제 키워드와 용어 뜻으로 수험생은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만 손쉽게 공부할 수 있다. 참고가 편리한 '한번 더 체크'와 '찾아보기'로 복습 시간도 제대로 아껴준다.

실제로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 대부분이 작년 필기시험에서 6개월 안에 합격했다. 최근 3년 동안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하며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건축기사 교육 1위를 차지했다. 지금도 에듀윌 건축기사는 고득점이 목표인 수험생을 위한 탄탄한 합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단기 합격에 특화된 ‘6개월 단기패스’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합격까지 평생 수강 '평생패스' 등이 에듀윌 수강생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 라인업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안내한다. 수험생은 '1:1 밀착 학습관리' 및 '1:1 학습 Q&A' 서비스로 최적의 학습 환경까지 누려볼 수 있다. 

베이스 완성 ‘2021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는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