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러본', '나옐 더 뉴 오리지널 아기띠' 27일 롯데홈쇼핑 방송 진행

유아용품 전문 '러본', '나옐 더 뉴 오리지널 아기띠' 27일 롯데홈쇼핑 방송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6 18: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러본(LUVON)이 '나옐 더 뉴 오리지널'의 마지막 홈쇼핑을 1월 27일(수) 오후 2시 40분부터 40분간 진행되는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6(화)에 진행한 '팔리' 유모차 제품의 첫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성공적으로 마감된 가운데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나옐 더 뉴 오리지널'은 아기띠, 힙시트 두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올인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육아템이다. 

자석 버클로 이어져 있어 어깨와 허리에 가중되는 무게를 분산시켜줘 허리나 어깨가 좋지 않은 분들께 더욱 좋다. 게다가 부모와 아이공간을 분리시켜 주기 때문에 체온이 상승되는 것을 막아 땀 배출이 원활하게 도와준다.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특가, 카드할인 5%, 생방송 할인 5%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구매들에게는 나옐아기띠에 착용하는 오가닉 앞/옆 침받이와 슬리핑후드를 100%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러본 관계자는 "출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옐 더 뉴 오리지널'이 마지막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마지막 방송인만큼 저희가 준비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꼭 가져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옐 더 뉴 오리지널' 아기띠 롯데홈쇼핑 특가 구성은 방송 전부터 롯데홈쇼핑 사이트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