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마케팅 큰손’ 시퀀스엔,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네이티브 마케팅 큰손’ 시퀀스엔, 브랜드파워 1위 수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5 18: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네이티브 마케팅의 일인자 시퀀스엔이 30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네이티브 마케팅 서비스부문 1위로 등극했다.


네이티브 마케팅 업계의 큰손 주식회사 시퀀스엔은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다. 시퀀스엔이 기획에 참여하고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단백질 음료 ‘잠백이 프로틴 워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판매에도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잠백이 프로틴 워터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건강 관련 인플루언서들에게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8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약사가 들려주는 이야기’에서 최고의 단백질 드링크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잠백이 프로틴 워터는 시퀀스엔이 기획에 참여하고 유통을 총괄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식료품 제조를 전문으로 해온 삼양이 제조를 담당하고 있다. 덕분에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시퀀스엔은 강력한 마케팅 실력을 바탕으로 국내 굴지의 삼성화재, 삼성카드 등과도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네이티브 마케팅 기술의 노하우를 인정받아 기술보증기금이 선정하는 벤처기업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번 브랜드 파워1위 대상을 받은 시퀀스엔 관계자는 “오랜기간 네이티브 마케팅 시장에서 쌓아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전한 건강 식품 유통이라는 새로운 사업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