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전환창업 치교치킨, '치밥' 등 다양한 치킨 메뉴 선봬...'1인배달 창업아이템으로 부상'

업종전환창업 치교치킨, '치밥' 등 다양한 치킨 메뉴 선봬...'1인배달 창업아이템으로 부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3 18: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에 밥을 곁들인 ‘치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치교치킨’이 가성비 좋은 메뉴를 선보여 1인배달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치밥’은 치킨+밥의 줄임말로, 치킨과 밥을 함께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대표적인 치교치킨의 메뉴로는 ▲양념치밥 ▲소이갈릭치밥 ▲불닭치밥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양념바베큐, 소금구이 등 일반적인 치킨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치교치킨은 배달 문화의 확산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치교치킨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보다 배달음식을 찾는 추세에 따라 배달형과 매장형 두 가지 방식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을 안정적으로 올릴 수 있다. 더욱이 자체 물류센터를 갖춰 닭고기와 관련한 이슈가 생겼을 때에도 가격 변동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메뉴가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5분 조리 시스템’이 적용돼 전문 주방장의 도움이 없이도 혼자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에 인건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치킨 프랜차이즈와 도시락프랜차이즈를 고려하는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치교치킨 관계자는 “본사는 매장을 단순히 늘리는 것보다는 안정적으로 오래 운영할 수 있도록 오픈 후에도 체계적인 운영을 지원해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치교치킨은 현재 치킨집창업의 부담을 덜기 위해 선착순 10팀에게 ‘특별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