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권으로 끝내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6월 베스트셀러 1위 선정

단 한권으로 끝내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6월 베스트셀러 1위 선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21 18: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펴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24 공인중개사 부문 6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로 선정됐다. 

해당 교재의 강점은 10년(제22회~제31회) 기출을 모두 담았다는 점이다. 최근 개정 법령까지 반영해 차별화된 문항을 제공한다. 31회 출제경향·10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10년 기출 리포트로 수험생은 과목별 출제 비중까지 한번에 정리할 수 있다. 

한권 끝장이 가능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체계적인 공부가 가능하다. 기본서와 동일한 구성으로 단원별로 개념을 빠르게 점검하며 부동산학개론, 부동산학각론, 부동산감정평가론, 민법총칙, 물권법, 계약법, 민사특별법 등 과목별 주요 내용 파악마저 쉽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올법한 키워드까지 이미 정리했으며 수험생은 실제 공부 시간도 아낄 수 있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야 출제 패턴을 익힐 수 있다. 해당 교재는 수험생의 빠른 복습을 돕는다. 단원별 개념문제·신 경향 문제·고난도 문제·모의고사 등으로 출제 의도를 간략히 알려주며 문제풀이에 도움되는 개념도 보충했다. 문제마다 난이도, 회차, 유형을 꼼꼼하게 표시해 참고가 편리하다.  

해당 교재 구매자는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게 중요하다고 들어서 구매했다. 그동안 출제된 문제와 해설이 잘 정리돼 있어 공부하기 편했다. 틀린 문제 위주로 복습하니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도 쉬웠다."라고 평을 남겼다. 

입실 직전에도 공부하는 에듀윌의 특별 부록도 함께 묶었다. △오답정리 '회독용 정답표' △중요 개념 모음집 ‘한장 끝장 과목별 맞춤 부록’ △빈칸 퀴즈 핸드북 ‘빈출지문 정리노트’ △실제 시험 대비 ‘제31회 기출문제’ 등으로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한국산업력공단(시험주관처)보다 4.5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했다. 그 당시 합격생 대부분이 1년 안에 합격을 이루며 우수한 교육 성과를 거뒀다. 현재 에듀윌 누적 합격 수기는 약 3만건이며, 누적 조회수는 2천 9백만여건으로 지금도 수험생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권 끝장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