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맞춤관리 서비스 선보여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맞춤관리 서비스 선보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3 18: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애견인이나 애묘인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나 소모임들이 활성화되었고 반려동물과 관련된 행사들이 많이 생겨났다. 또한,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식이나 분양정보 등 각종 정보들을 접하기 쉬워지면서, 분양 업체의 선정 기준 또한 높아지게 되었다.

이 곳,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 ‘미유펫’은 본점인 부산점을 필두로 서울(강남), 진주, 울산 등 전 지점에서 반려를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관리와 여러가지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는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 & 최대 85%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달 새로운 이달의 이벤트로 반려인들을 찾아가고 있어 전주점을 포함해 인천(송도), 평택, 일산 등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관계자는 “‘미유펫’은 현재 반려동물 자격증을 겸비한 강아지분양 전문가 ‘펫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으며, 원스톱솔루션으로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병원 진료, 교배, 미용, 호텔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며 또한, “전문 상담사를 통해 원하는 견종의 특징 및 정보 등을 제공 받아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세심한 컨디션 체크와 건강검진을 통해서 양호한 건강상태를 가지고 있는 애완동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생사후관리시스템을 제공하여 현대인들이 미처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까지도 체크해 주고 있는 등 철저한 케어 덕분에 영종도, 광명 등 인근 경기도 지역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미유펫 자체 동물병원을 운영하여 어린 반려동물에게 가장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기본검진)에 대한 검사를 무료로 해주고 있으며, 평소 전문 수의사의 메디컬케어 및 직원들의 청결한 관리까지 하고 있는 애견 브랜드이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유튜브채널 ‘미유펫TV’ 또한 개설하여 반려인들에게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논란이 많이 되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유전병에 대한 주제를 다뤄 정보를 전달하며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고, 이와 관련된 정보는 유튜브채널에서 확인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