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릭스렌탈X유토피아퓨처, 상조결합상품 출시...최대 143만원 혜택 제공

웰릭스렌탈X유토피아퓨처, 상조결합상품 출시...최대 143만원 혜택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3 18: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렌탈 전문 플랫폼 웰릭스렌탈(대표 이창영)은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인 유토피아퓨처(대표 우원기)와의 제휴협약을 통해 렌탈-상조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공동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양사가 출시한 렌탈-상조 결합상품은 웰릭스렌탈 제품 렌탈 고객에 한해 유토피아퓨처의 ‘이룸N렌탈’ 서비스를 가입하면 매월 37,000원씩 36개월간 캐시백 혜택, ‘이룸N웰릭스’ 상품은 매월 29,900원씩 48개월간 총 143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웰릭스렌탈의 대표상품인 웰릭스 음식물청소기의 경우, ‘이룸N웰릭스’ 서비스에 가입하여 캐시백 혜택을 활용하면 월 렌탈료를 0원으로 낮출 수 있어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라이프케어 서비스 미사용 만기 시 100% 환급되며, 유토피아추모관 49일간 무료 안치서비스 및 전국 숙박, 문화, 헬스케어, 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이 적용되는 U라운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웰릭스렌탈 관계자는 “유토피아퓨처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상조/여가 서비스와 더불어 렌탈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릭스렌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