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트, 멀티 청소 도구 압축분무기 악어버블 핵트건 출시

핵트, 멀티 청소 도구 압축분무기 악어버블 핵트건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1 18: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편리한 생활을 위한 종합 공구 브랜드 핵트에서 멀티 청소 도구 압축분무기 악어버블 핵트건 1L을 출시했다.


악어버블 핵트건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의 대부분을 가정 또는 실내에서 보내야 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청소에 드는 힘, 시간, 비용을 절약하고 재미는 올려주는 슬기로운 청소생활을 위해서 개발되었다.

악어버블 핵트건의 제품 차별화는 반자동 압축분사와 연속 분사 기능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고밀도 거품을 풍성하게 뿜어내는 미세 분사력에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다용도 세제, 카샴푸, 퐁퐁 등 목적에 맞는 액상세제들을 권장 사용 비율에 맞게 넣고 충분히 펌핑하면 핵트건만의 미세한 버블노즐이 쫀쫀한 고농축 거품으로 만들어준다.

악어 버블 펌핑 헤드와 전용 용기를 통해 풍부한 거품형태로 뿜어져 나오는 거품으로 찌든때, 기름 때, 곰팡이, 미세먼지 등이 붙어 있는 곳을 깔끔하게 청소하도록 도와준다. 안정적인 그립감과 325g의 무게로 여성고객들도 힘들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청소용 거품노즐로 사용할 때는 실내 욕실 벽, 변기, 가스렌지, 주방 후드 등 틈새나 손에 닿지 않는 곳에도 효과적이고 야외 세차용 폼건, 바이크, 자전거, 장난감, 베란다 청소 등에서 청소올킬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원예용 물분사 노즐로 사용할때는 방역 소독, 원예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핵트건 마케팅 담당자는 해당 제품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사용가이드에 맞게 활용한다면 미세 분사되는 찰떡거품으로 세차와 청소가 한결 편해질 것이다. 현재 제품 사용 문의가 많아 추가적인 사용방법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악어버블 핵트건은 출시기념으로 핵트 스마트스토어에서 1+1 구매시 1만원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