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전기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및 온열매트’ 한정수량 할인 판매 진행

캠핑전기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및 온열매트’ 한정수량 할인 판매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20 18: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스토어 포레몽은 캠핑용 전기매트 및 온열매트에 대한 입고 추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본 제품은 앞서 진행된 회차에서 품절된 바 있으며 행사 중 46% 할인 판매한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후 플러스친구 및 문의 시 무선이어폰 버즈팟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때 이른 추위가 이어지며 추위로부터 벗어나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한 가전제품이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겨울나기를 위한 가전제품으로는 온열매트, 전기매트, 1인용전기장판, 거실온수매트 등의 상품이 있다. 특히 캠핑용 온수매트는 요즘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포레몽 온수매트가 다양한 사이즈 구성을 선보여 캠핑용전기장판, 거실전기매트, 온수매트싱글 등의 제품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침대형 싱글ㆍ더블, 거실형 중형ㆍ대형으로 구성돼 용도별 선택이 용이하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호스 판넬을 사용하지 않아 열전도율이 매우 높으며 한 개의 매트에서 두 개의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폴더블 초슬림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온수매트 추천, 전기요추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1인용전기장판 포레몽 온수매트는 피부에 대한 자극을 줄이기 위해 천연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우수한 통기성을 지니고 있어 사계절 내내 편안한 수면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통째로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소재를 채택했다.

아울러 포레몽 온수매트는 온도센서, 동파방지, 화재방지 등 8중 안전장치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돈 전자파 테스트를 통해 권고 기준치의 8% 안 되는 수준으로 일반 기준보다 낮게 측정되었음을 확인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나날이 날씨가 추워지면서 전기매트 추천 제품, 전기장판추천 리스트 등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포레몽 온수매트는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와 사용 편의성, 안전 등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으로 겨울철 쾌적한 잠자리를 조성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포레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