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CPA(공인회계사) 학위 수여 돕는 ‘학점은행제’ 운영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CPA(공인회계사) 학위 수여 돕는 ‘학점은행제’ 운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6 18: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및 CPA(공인회계사) 학위 취득을 위한 학점은행제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평생교육 기관 최다 학습자 수 1위(2017년 상반기+하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이수율 96.9% 등 여러 기록을 보유하고, 보다 빠른 학위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이와 같은 압도적 기록을 보유할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일까. 

먼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수업만으로 경영학 및 CPA(공인회계사) 학위 수여가 가능한 커리큘럼을 소지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학 대비 짧은 취득 기간과 등록금 대비 경제적이라는 이점이 발생한다. 이는 수강생들이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 주목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강점으로 불린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 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 전 과목 모바일 수강, 학습설계·학습 진도관리·원격지원 관리를 돕는 전문상담사가 배치돼 있다.

더불어 교수 오리엔테이션과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교수진 역량을 강화하고, 학습자 오리엔테이션과 장학금 수여식 및 학습자 특강을 운영하며 오프라인까지 이어지는 특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기초부터 직접 강의 설계 시, 수강료 80% 할인해 주는 ‘경영학·CPA 다이렉트 프로그램’를 실시하고 있다. 

경영학, CPA(공인회계사) 학점은행제 및 무료 상담 신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