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대학생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모집

bhc, 대학생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모집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2.09 18: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bhc는 오는 29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9일 회사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가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로 2017년 이후 현재까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해 왔다”며 6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6기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총 10명의 단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bhc BSR(bhc+CSR)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1월 4일 bhc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내년 1년 간 직접 선정한 내용으로 봉사를 실천하게 된다. 활동 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bhc에서 전액 지원하며 활동 최우수자에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된다.

bhc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이 1기부터 올해 활동 기수인 5기까지 꾸준히 유지될 수 있었던 이유는 남다른 열정으로 봉사에 임해준 단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선배 기수의 봉사 정신을 이어받아 내년에 봉사단을 책임감 있게 이끌 진취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봉사 수료자 전원은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되며 봉사단 활동 중 각종 bhc 프로모션에 응모할 경우 우선 참여권이 부여된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