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기초 확실히 쌓는 방법' 에듀윌 공무원, 9급 입문서 무료 배포 마감 임박

'9급공무원 기초 확실히 쌓는 방법' 에듀윌 공무원, 9급 입문서 무료 배포 마감 임박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11.27 18: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초시생들을 위한 마련한 9급공무원시험 무료 배포 이벤트가 마감을 앞두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의 9급 합격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9급공무원 시험 초시생의 공부방법을 설계한다. △용어 설명 △필수이론 정리 △교수님의 학습가이드 등 초시생에게 가장 필요한 3박자를 갖췄다. 11월 1일 이후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말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한정 제공된다.

9급공무원 시험과목별 필수이론을 정리해 중요 내용부터 학습할 수 있고, 교수님 팁을 확인할 수 있어 공부 길잡이가 되어준다. 또 합격입문서는 필수과목과 선택과목으로 구성됐다. 현재 선착순 혜택으로 입문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추가 제공 중이며 정가 22만원 상당의 저자 직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독한 평생패스’ 등의 커리큘럼은 물론 ‘1:1 코칭 시스템’,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 등 다양한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통해서는 공무원 무료인강, 9급공무원 시험과목, 9급 공무원 종류, 공무원되는법 등 9급공무원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낼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9급 입문서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