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독일 더마테스트로 안정성 인증 받은 아기용품 1+1 진행중

큐어베이비, 독일 더마테스트로 안정성 인증 받은 아기용품 1+1 진행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30 18: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비가 내렸어도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 황사와 함께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봄철 날씨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입장에선 건조한아기피부 케어나 연약한 아이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난다.


미세먼지, 건조한 바람에 부족해진 수분을 신생아화장품을 통해 채워주면서 아이보습을 해주고 큰 일교차에 무너질 수 있는 피부 장벽을 아기크림 등과 같은 제품등으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줘야 한다. 이때 아기보습제를 고를 때 안 좋은 성분들이 있는지 맘 놓고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이 생긴다.

이에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논란성분 무첨가,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엄격한 관리를 한 신생아크림, 신생아수딩젤, 아기바디워시, 아기오일 등을 1+1 하고 있다.

해당브랜드가 획득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하는 피부안정성 인증 테스트에서 ‘피부자극없음’을 말한다.

키즈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년간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해 유아로션, 아기침독크림 등 전 제품을 엄선된 성분으로 개발했다. 그 성분들 중 특히 농업진흥청에서 특허받은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은 피부 속 단백질로 신생아태열, 신생아좁쌀여드름, 신생아땀띠 등 신생아피부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벤트 해당 제품인 키즈샴푸는 약산성바디워시로 pH밸런스를 맞춰주어 자극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씻겨줄 수 있다. 아기 수분젤은 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수분과 아기보습을 제공해준다. 베이비크림은 아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아고보습크림이다. 마지막으로 베이비오일은 석유계 합성 오일을 배제하고 오일 특유의 부담스러운 끈적임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천연오일이다.

최근 해당브랜드는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을 해 제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큐어베이비는 ‘온누리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으며 궁 산후 조리원,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입점하여 베이비로션, 베이비밤 등을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현재 4월 14일까지 ‘궁 산후조리원 입점 기념’ 유아샴푸, 아기고보습크림, 유아수딩젤, 신생아오일 제품들을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