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설 맞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쇼핑라이브방송 진행

대상 청정원, 설 맞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쇼핑라이브방송 진행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1.21 18: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대상㈜ 청정원이 설을 맞아 오는 24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비롯한 청정원 대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설 선물세트 ▲2022 설날 선물세트 2만원대 특선형 ▲2022 설날 선물세트 고급형 모음이 특가로 제공되고 이 외에도 ▲건강 간식 츄앤 ▲가정식 메인 메뉴 호밍스 바싹불고기/낙곱새 ▲스파게티 소스 ▲안주야 세트 ▲순살치킨 야식이야 ▲마시는 홍초 등의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된다. 낮 12시 30분과 저녁 8시에 두 차례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명절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들을 특가로 선보이고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미원라면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청정원 인기제품과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청정원 브랜드데이 하루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7만원, 3등 5만원, 그리고 10등까지는 3만원을 각각 지급하고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최대 15% 적립,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시 1,000원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