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부산가구할인매장 ‘리코&라온’ 그랜드 오픈 입주가구 이벤트 실시

대형 부산가구할인매장 ‘리코&라온’ 그랜드 오픈 입주가구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09 18: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부산가구할인매장 ‘리코&라온’이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에서는 아파트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서대신동 푸르지오 2차, 해운대 롯데캐슬 스타 등에서 공동구매가 진행되며 입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코&라온은 식탁, 침대,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다. 1000평 이상의 평수로 운영되고 있으며 해외 유명 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판매를 진행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적용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는 입주가구 장만을 구입해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업체를 선정하기 전, 소비자들은 가구의 품질이나 제품력 등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은데 리코&라온은 높은 만족감을 주는 고품질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부산 서대신동 푸르지오 2차, 스타, 명지 포스코더샵 등에서 공동구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힘이 되는 이벤트를 실시하기 위해 마진을 최소화한 가격에 내놓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부산가구할인매장 리코&라온은 부산 BEXCO 입주 페스티벌에 참여한 바 있다. 지역 내에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전문성까지 탄탄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직접 디자인하여 만드는 매장으로 믿을 수 있으며 리퍼브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각종 디자인 가구를 직접 생산하는 리코&라온은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없앴다. 외국에서 원단을 직수입하고 있으며 천연 통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입주 가구 뿐만 아니라 혼수 가구, 인테리어 등에 걸맞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입주가구 공동구매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문의 사항은 ‘리코&라온’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