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진천군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

제8대 진천군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0.07.01 19: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김성우 의원, 부의장에 임정구 의원

▲  8대 진천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김성우 의원(사진 우)과 부의장에 임정구 의원이 선출되었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제8대 진천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김성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 부의장에 임정구 의원(더불어민주당, 가선거구)이 선출됐다.

진천군의회는 7월 1일 제289회 진천군의회 임시회를 열고 제8대 진천군의회 후반기 의장단 원 구성을 확정했다.
 

▲  전반기 박양규 의장(사진 좌측 우)과 유후제 부의장(사진 우측 좌)이 후반기 의장단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우 의장, 임정구 부의장은 제8대 처음 선출된 초선의원이지만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군민의 목소리에 따라 김성우 의장은 재적의원 7명 중 무효 1표, 기권 1표에 5표를 얻었고, 임정구 부의장은 기권 2표에 5표를 얻는 압도적 지지로 선출되었다.
 

▲  8대 진천군의회 후반기 김성우 의장(사진 좌)과 임정구 부의장이 취임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성우 의장은 “의장은 9만 진천군민을 대표하는 진천군의회 의원 중 하나일 뿐”이라고 강조하며 “군민의 요구에 정책으로 응답하는 의회, 복잡하고 다양한 행정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일 잘하는 의회, 문제의 답을 현장에서 찾는 현장 중심의 의회로서 군민 여러분께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임정구 부의장은 “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한 소임을 다해 원칙있고 합리적인 균형의회, 참여와 소통으로 책임있고 신뢰받는 성실의회가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추진하겠다.“며 군민들과 집행부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였다.

 

▲  289회 진천군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을 마무리 한 의원들이 '화합'을 다지며 '화이팅'을 하고 있다.

이날 제8대 진천군의회 후반기 원 구성이 완료됨에 따라, 의장단으로 선출된 의원들은 오는 2022년 6월 말까지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