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개된 퀴즈는 “고객님이 편하시도록 쉽고 간편한! 찾아가는 비대면형 방문정비 구독서비스! 차량 관리가 어렵거나 번거로운 고객들에게 최고인 서비스에요 전문 매니저가 연 2회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하여 차량을 진단해 드리고, 엔진오일 1회, 향균필터 1회, 와이퍼 2회 등 소모품도 함께 교체해 드립니다. 또한, 매달 GS칼텍스 주유권 1만원 할인쿠폰과 홈플러스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 해 드리며 기본 운전자 보험 혜택까지 드립니다. 쏘나타 기준 월 19,000원에 연간 30만원 이상의 혜택을 드리는 혁신적인 서비스, 행사기간 구독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플러스 상품권 OOO을 추가 제공하는 혜택까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으로 정답은 ‘5만원’으로 확인됐다.
정답자들에겐 최소 10 ~ 10,0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단 하루동안 홈플퀴즈 데이를 맞아 최대 30,0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마이홈플러스앱은 타사 대비 20배인 최대 2%적립률로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