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커리큘럼·교재 모두 군무원 전용…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시즌2 넘버원 합격패스’

강의·커리큘럼·교재 모두 군무원 전용…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시즌2 넘버원 합격패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6 19: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군무원이 오는 2022년까지 총 17,000명을 증원할 예정임을 밝혔다. 또, 군무원 9급은 타 직렬 대비 33:1의 낮은 경쟁률을 갖춘 시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에듀윌 공무원은 “군무원 시험 적기는 바로 지금이다.”라고 설명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의 군무원이 2021년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제세공과금 22% 제외), 군무원 전직렬 전강좌 12개월 무제한 수강 등의 내용을 포함한 ‘군무원 넘버원 합격패스 시즌2’로 재탄생했다.

해당 상품은 강의, 커리큘럼, 교재 모두 군무원 전용 맞춤 커리큘럼으로 학습할 수있다. 군무원 7개 전직렬을 대비할 수 있는 교수진 라인업,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이 구축되어 있다.

특히,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은 1단계 기본이론, 2단계 심화이론, 3단계 압축통합이론, 4단계 군무원 행정법 각론, 5단계 단원별 문제풀이, 6단계 14개년 기출복원 문제풀이, 7단계 동형 모의고사, 8단계 마무리 강의로 이루어진 에듀윌 공무원만의 합격 노하우다.

별도로 준비하면 번거로운 한능검, 토익, 지텔프 강의도 무료로 제공해 단기간에 기준 점수 달성이 가능하다. 한국사 은동진 교수, 토익 제니박 교수, 지텔프 이아람 교수가 강의를 담당했다.

기출과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진행된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제들로 실전처럼 응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답노트와 성적관리 기능이 포함돼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군무원 시즌2 넘버원 합격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