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소비자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 선정돼

템퍼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소비자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 선정돼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7 1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매트리스와 같은 유명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이 유명 언론사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에 선정이 되었다.

전국 6곳의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더슬립’은 오랜기간동안 신혼혼수침대 전문점, 입주침대 전문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대규모 매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특징은 물론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다른 동종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생산공장과의 협약을 통하여 직수입을 하는 것은 비슷하지만 국내에 들어와 다른 동종업체들이 필수적으로 진행하는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6~10%의 불필요한 중간 수수료가 붙지 않기 때문에 최저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1년간 최저가보상제를 실시하여 혹여라도 가격이 떨어질 소비자들에게도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실제 구매한 소비자들과 많은 전문가들이 참여한 소비자 감동 지수 수입매트리스 1위를 수상하였다는 점에서 ‘더슬립’의 인지도가 더더욱 높아졌다. 이런 소식을 접하고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슬립은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 마다 1일 1회씩 위생 및 청결 점검, 소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된다. 또한, 이번 수상기념으로 매장 내에 있는 신품급 전시 프레임들을 최대 행사를 진행한다. 인테리어나 스타일링에 대해서도 매장 직원들이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니 신혼혼수침대, 입주침대 구매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들 뿐만 아니라 모션베드, 패밀리침대 등의 다양한 프레임 사이즈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침대를 구매할 때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시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