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하는 ‘진짜’ 공부방법…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합격하는 ‘진짜’ 공부방법…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5 1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합격생의 필기 노하우를 압축한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 배포한다.


직업상담사 합격생 필기노트를 통해 실제 합격생의 필기 정리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한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과목별 핵심과 학습 팁이 수록돼 배포 첫날부터 열띤 호응이 이어졌다.

신청 대상은 3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이고, 신청 기한은 이달 말까지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측은 “직업상담사 시험은 어마어마한 학습량으로 다수의 수험생들이 학습 전에도 지레 겁먹곤 한다. 합격생 필기노트는 방대한 학습량을 핵심만 간추려 제작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상품은 직업상담학·직업심리학과 직업정보론·노동시장론 총 2권으로 구성된다.

‘소문 내기 이벤트’도 수험생을 기다린다.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합격생 필기노트’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