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자격증, 취업 잘되는 기술자격증 수강 할인…‘기술이 곧 취업이다’

에듀윌 자격증, 취업 잘되는 기술자격증 수강 할인…‘기술이 곧 취업이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5 2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 여파로 체감 구직난 최악의 해였다. 구직난이 18.8% 상승한 것. 그러나 이런 상황에도 건축기사, 전기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등 기사 자격증은 여전히 안정적인 취업률을 보였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자격증이 ‘기술이 곧 취업이다’ 이벤트를 소개한다. 전기기사, 토목기사, 전기산업기사, 직업상담사 등 에듀윌이 운영 중인 모든 기사 자격증 종합반 상품의 3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고용노동부가 취업 잘 되는 국가기술자격증으로 건축기사, 전기기사, 토목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직업상담사2급, 정보처리기사 등을 소개한 가운데, 기술 자격증은 얼어붙은 취업 시장 속에서도 여전히 타 자격증 대비 고용 및 승진에 유리하게 활용된다.

특히, 에듀윌 자격증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이미 입지가 튼튼하다.

만족도 97% 전문 교수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CBT 대비 ‘실전 모의고사’ 등으로 보다 빠른 기술 자격증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을 보유했기에 가능했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수험생을 기다린다. 에듀윌 기사자격증 과정을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기술이 곧 취업이다’ 이벤트 상세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